■ 주요 수행 업무
|
- 상품DB 입력자료 정리 및 입력값 검수
|
- 상품DB 입력 & 검수관련
업무 보조
|
- 기타 한화생명 상품정보파트장 요청 업무 수행
|
■ 근무 기간 : 25년 2월 17일(월) ~ 25년 4월 17일(목)(약 2개월)
|
- 단, 세부 일정은 변동 가능
|
■ 근무시간 : 평일, 1일 8시간 [ 8시 30분~ 18시(중식시간 90분(11시30분~13시))]
|
■ 근무장소 :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한화생명 상품시스템팀 상품정보파트
|
■ 급여 수준 : 약 월 278만원(세전) 수준 (4대보험 가입)
|
■ 채용 인원 : 0명
|
■ 자격 요건 : 전 근무기간 근속 가능한 자
|
■ 모집 관련 진행 일정
|
- 이력서 접수 : ~ 2월
9일(일) (지원자 많을 시, 조기마감 가능)
|
- 서류 심사 및 전화 면접 : ~ 2월 13일(목)
|
- 합격자 통보 : ~ 2월 14일(금)
|
(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전화 면접 예정)
|
■ 신청 방법
|
- 국문이력서(자유 양식)을
작성하여 이메일 송부
|
※ 주민번호 앞자리만
표기(생년월일+성별),
연락처 필수 표기
|
- 신청 이메일 : dongjin2.kim@hanwha.com
|
■ 기타 참고 사항
|
- 수학/통계/보험계리/상경계열 전공 및 보험계리사 관련 학습자 우대
|
- MS오피스 활용능력 보유 필수
|
- ‘25년 한화생명에서 근무 경험(아르바이트 포함)이 없는 자
|
- 관련 서류는 모집 완료 시 폐기 예정
|